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자 100만명 돌파

기사승인 2024.03.26  17:01:11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4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은 지난 2월 15일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4월 2일 오전 11시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미리 결정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클래스는 출시 버전 기준으로 전사, 궁수, 사제, 투사로 총 4가지이며,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주 직업과 부 직업에 따라 전투 스타일을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 · 애플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며,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사전 등록은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할 수 있고, 게임에 대한 상세 소개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