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화건설, ‘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사전 방문 행사

기사승인 2020.06.03  15:08:58

공유
default_news_ad2

- 참석률 95%-코로나19 예방에 만전

[테크홀릭] 한화건설은 지난달 30~31일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한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의 입주자 사전방문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에도 총 528가구 중 499가구가 참여하여 95%의 참석률을 기록했다.

한화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는 한편, 상담 접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안전하고 신속한 점검 행사로서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모든 행사장에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 입주자 동선에 거리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다수의 대기장소를 배치했다. 방문객에게는 캘리그라피 문구를 삽입한 책 선물, 다과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였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파노라마 바다조망에 갖춘 복합레저단지로서 여수지역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는 단지"라며 "입주예정자 분들이 사전점검 후 포레나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췄다며 빨리 입주하고 싶다는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이전에 분양했던 '포레나 여수 웅천' 입주자 대상으로 애견 문화교육 및 유기견 어울림 이벤트를 개최해 많은 각광을 받은 바 있으며, 향후에도 입주자 만족도를 높여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 단지는 고급 리조트와 상가가 결합된 주거·생활·휴양·문화를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리는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로, 지상 1~29층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5개 동 348세대와 오피스텔 1개동 180실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17년 10월 분양 시, 평균 80.3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3일 만에 100% 계약을 완료된 바 있다. 오늘 6월말 입주 예정으로 현재 주택시설, 상가, 커뮤니티시설 등 모든 단지시설이 완공된 상태이다.

해당 단지는 단지 3면이 남해바다와 접해 있어 전 세대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웅천요트마리나, 해양공원, 이순신공원도 위치해 집 앞에서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한화건설 #여수 #웅천 #포레나 #디아일랜드 #사전방문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사진=한화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