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마포구 저소득층 노인에 선물세트 전달

기사승인 2019.09.20  12:13:28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20일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지난 19일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포구 저소득층 노인100여 명에게 선물세트를 포장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풍성하고 행복한 가을맞이’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자들은 과일,한과,김, 잡곡 등을 포장해 ‘선물 키트’를 정성껏 만들었다.이후, 2인 1조로 나눠 노인들의 자택을 방문해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풍요로운 계절인 가을에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주위 이웃을 찾아 효의 의미를 되살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미래에셋생명은‘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에 따라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험업의 본질인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윤태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미래에셋생명은 매년 가을마다 마포구 내 재가 노인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적절히 제공해 주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미래에셋생명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보험업의 따뜻한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미래에셋생명은 정기적인 선물 전달 외에도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공동으로 독거노인 사회관계 활성화 사업에 참여하는 등 노인 복지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또한, 5월에 이어 오는 10월에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자사 FC들이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찾아가 돌보는 ‘존경받는FC 2019나눔의 품격’ 지점 봉사활동을 진행한다.전국 지점에서 자원한 1,600여 명의 FC들이 노인들을 찾아 식료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챙길 예정이다.

#소외노인 #소외계층 #봉사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19일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포구 저소득층 노인 100여 명에게 선물세트를 포장해 전달했다.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자들은 과일,한과, 김, 잡곡 등을 포장해 ‘선물 키트’를 정성껏 만들고,노인들의 자택을 방문해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사진=미래에셋생명)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