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롯데주류, 용량 늘리고 가격 대폭 줄인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9.08.23  14:30:35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롯데주류는 23일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대폭 줄인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420㎖ 용량에 출고가는 902원으로 355㎖ 캔 제품 대비 용량은 65㎖ 늘렸고 가격은 337원 저렴하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발포주와 1㎖당 가격이 비슷한 수준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80%의 맥아를 함량,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4.5도의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한정판 피츠 수퍼클리어는 9월초부터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12캔 묶음, 24캔 묶음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품질은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갖춘 기획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대폭 줄인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사진=롯데주류)

이상건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