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넥슨,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엘스타’ 첫 팬미팅

기사승인 2019.04.25  11:21:03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 = 넥슨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 전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캐릭터 아이돌그룹 ‘trinityACE’의 첫 팬미팅을 다음달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의 첫 번째 데뷔 그룹인 ‘trinityACE’의 팬미팅으로, ‘달콤커피’와 제휴를 맺고 ‘서울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 유저 100명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다.

이에 앞서 25일 ‘엘스타’ 멤버들의 프로필,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각 캐릭터들의 포지션 등을 알 수 있는 배경 이야기와 멤버 간 인물 관계도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팬미팅 입장 티켓을 2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쿠폰과 응원 물품을 지급한다.

넥슨은 달콤커피와 제휴를 기념해 달콤커피 트레이매트지(쟁반 받침용 종이)와 이벤트 페이지에 적힌 엘소드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루리엘] 최고급 마법석’ 등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러브 쿠폰 레터’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전국 150여개 달콤커피 매장에서 ‘엘스타’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이며, 데뷔 기념 ‘트레이매트지’를 제공한다. 또, ‘서울 오버더디쉬시청점’, ‘부산 서면동보프라자점’ 등 8개 제휴 매장에서 ‘콜라보 머그컵’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 엘소드를 담당하고 있는 염홍원 실장은 “프로젝트 엘스타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엘스타 팬미팅을 통해 엘소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만우절에 사전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상 ‘PROJECT EL★STAR’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엘스타 팬미팅’ 및 달콤커피 제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범 기자 jb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