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U+, 국내 이통사 단독 '갤럭시S10 5G' 개통 전야제

기사승인 2019.04.05  11:25:43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LG유플러스는 5G 일반 고객 개통 및 세계 최초 5G 스마트폰 삼성전자 ‘갤럭시 S10 5G’ 출시 하루 전인 지난 4일 강남역 U+5G 팝업스토어 ‘일상로5G길’에서 전야제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전야제에는 U+5G 서비스 체험단으로 최종 선발된 ‘2019 유플런서’ 50여명이 참석,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축하하는 즐거운 파티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5G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U+AR 서비스의 광고 모델로 활약중인 ‘춤신춤왕(춤을 잘추는 사람)’ 가수 청하가 참석했다. 청하는 ‘일상로5G길’ 내 5G 서비스와 콘텐츠를 체험했다.

청하는 “이제 ’벌써 12시’가 되면 LG유플러스 5G가 본격 시작되고 U+AR로 제가 더 생생하게 폰에 찾아갈 수 있게 돼 무척 설렌다”라며 “세상을 바꾸는 행사에 초대돼 영광이고, LG유플러스 5G의 발전과 일등 응원하겠다”라고 참석 소감 및 U+5G 성공기원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특히 U+AR로 ‘벌써 12시’ 안무를 즉흥적으로 선보이며 열렬한 반응을 받았다.

유플런서들은 170평 규모로 마련된 ‘일상로5G길’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U+5G 서비스 체험 외에도 AR 댄스 콘테스트, U+아이돌Live 아이돌 파티 메이크업, U+프로야구·U+골프 룰렛 이벤트, 갤럭시 S10 5G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활용한 대형 사진 인화, 타로 운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PS부문장(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5G 서비스로 LG유플러스가 일등이 되는 여정에 유플런서와 함께하게 됐다”라 “가장 저렴한 5G 요금제,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선보였듯 앞으로도 5G 선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