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코밸런트, 150MM COVA 바이백 프로그램 발표해

기사승인 2019.01.24  16:58:31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정책 플랫폼 코밸런트(Covalent, COVA)가 ‘150MM COVA 바이백(Buy-Back)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밸런트 바이백 프로그램은 3단계로 구성되며 그 중 1단계는 즉시 시작된다. 1단계에서는 향후 5일 동안 최소 5천만 개 COVA 토큰을 거래소(secondary market)에서 매입할 예정이다. 매입한 토큰은 COVA 디앱(dApp) 에코시스템 펀드 설립에 사용되며 1단계가 끝나는 시점에 맞춰 공시된 주소(address)에 보관된다.

코밸런트 바이백 프로그램 1단계는 COVA 디앱 에코시스템의 시작을 뜻한다. 코밸런트 프로토콜에 기반한 디앱 개발 속도가 기대치를 넘어서 올해 초에 몇몇 모바일 디앱이 다운로드될 예정이다. 예상을 뛰어넘는 개발 속도로 코밸런트는 즉각적인 2차 바이백을 통해 COVA 디앱 에코시스템 펀드를 조성한다. 펀드 금액 대부분은 디앱 개발팀의 의욕을 높이고 디앱 도입을 유도하는 에어드롭(Airdrops) 캠페인에 사용된다.

빈센트 리(Vincent Li) 코밸런트 공동 창립자는 “COVA 디앱 에코시스템은 유용한 모바일 디앱을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이 코밸런트 코인을 통해 게임이나 비주얼 콘텐츠를 이용하도록 한다. 이 에코시스템은 암호화폐 업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부상할 것”이라며 “이번 토큰 바이백 프로그램을 통해 코밸런트의 오랜 이해관계자들에게 더욱 높은 가치가 제공될 것이다. 아울러 코밸런트는 고유의 데이터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을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는 노력을 계속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150MM COVA 바이백 프로그램 2, 3단계에 대한 자세한 계획은 공식 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하재화 기자 hs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