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리디 주식회사, ‘페이퍼 프로’ 런칭 1주년…30일부터 독서지원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8.11.27  19:10:26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전자책 업계 선도기업 리디(대표이사 배기식)가 오는 30일부터 자체 개발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PAPER PRO)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리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페이퍼 프로를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프로모션 사전 알림까지 추가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국내 유일의 7.8인치 전자책 단말기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이퍼 프로는 독서에 특화된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한 제품으로, 인쇄된 종이책에 가까운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달리 블루라이트(청색광)가 발생하지 않아 독서에 최적화된 환경을 만들어준다.

페이퍼 프로 실사용자들은 오랜 시간 책을 보아도 눈에 쌓이는 피로감이 적다는 점을 제품의 최고 장점으로 꼽는다.

뿐만 아니라 페이퍼 프로는 독서량 증가에도 유의미하게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디 주식회사에서 페이퍼 프로 사용 전후 월평균 독서량을 분석한 결과, 사용 전 1.2권에서 사용 후 3.2권으로 크게 늘어났다.

월평균 독서량이 1권 미만(평균 0.2권)이던 사용자들의 독서량도 2.4권으로 평균 2권 이상 증가했다.

리디 주식회사 김승범 페이퍼 사업본부장은 “리디의 분석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는 즐거운 독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이상적인 디바이스”라며 “이번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