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커뮤니티 제공으로 입주 만족도 극대화

기사승인 2018.11.15  10:55:44

공유
default_news_ad2

- 단지별 특성에 맞게 새롭고 다양한 커뮤니티 아이템이나 프로그램 개발화

[테크홀릭]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만의 맞춤형 커뮤니티를 통한 입주고객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커뮤니티 공간 특화 설계 및 다양한 아이템 제공에 나섰다.

최근 아파트 커뮤니티는 건설사들의 치열한 특화경쟁으로 나날이 진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 설계 및 아이템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오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런 커뮤니티 특화 경쟁 속에서도 힐스테이트의 커뮤니티시설 내에 키즈카페와 맘스카페를 연동하거나, 세탁실을 함께 넣어 연계를 강화하고 동선의 효율화 등을 통해 부모들이 아이를 돌보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차별화를 강화했다.

단순한 시설적인 측면뿐 아니라 커뮤니티시설마다 용역원실을 배치하는 등 직원들에 대한 배려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설계 초기 단계에서부터 커뮤니티 특화 설계·디자인 전담 직원이 투입돼 입주고객의 생활이 편리하고 윤택해지도록 돕고 있다. 

세부적인 시설들도 단지별 특성에 맞게 제공해 힐스테이트 커뮤니티 센터는 Healthy, Harmony, Handy 세가지 테마로 나누어져 조성된다.

이 세가지 테마에 맞춰 입주고객의 사용빈도가 높은 피트니스 공간을 강화하고, 어린이도서관과 어린이놀이터, 맘스카페 등이 있는 키즈 라운지 및 클럽하우스, 도서관, 동호회실 등이 있는 컬처 라운지 공간을 입주고객의 특성에 맞게 제공한다.

또한 커뮤니티 통합배치 및 디자인 매뉴얼을 적용해 관리의 용이성, 보안성, 입주민들의 사용 편의성까지 모두 잡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렇게 조성된 커뮤니티시설은 입주고객이 주체가 되어 운영하며 이웃끼리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입주고객 간의 유대관계는 산악회, 미술동호회, 나눔 장터 등 동호회 활동으로도 이어지고 있어 더욱 힐스테이트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커뮤니티시설은 힐스테이트의 탁월함을 가장 잘 나타내는 부분 중 하나”라며 “단지별 특성에 맞춰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아파트가 주거공간으로써의 기능뿐만 아니라 삶의 공간으로 인식되면서, 입주고객이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공동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주거문화를 만들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