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성전자, 기가비트 무선인터넷 속도 & 실용성 극대화 ‘삼성 노트북 Flash’ 출시

기사승인 2018.10.22  17:57:08

공유
default_news_ad2

- 현존 최고 속도 무선랜·지문인식센서·차세대UFS 메모리·USB C타입 지원

[테크홀릭] 삼성전자가 최고의 무선 인터넷 속도에 새로운 스타일과 감성을 담은 신제품 ‘삼성 노트북 Flash’를 출시했다.

‘삼성 노트북 Flash’는 기존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한 세련된 도트 무늬로 눈길을 끌고, 린넨 화이트, 트윌 차콜, 소프트 코랄의 3가지 색상 커버 디자인으로 ‘삼성 노트북 Flash’만의 독창성을 나타내며 입체적 질감의 팜레스트는 사용 중 손바닥과 손목이 닿을 때 금속 소재와 다른 따뜻한 느낌을 준다.

‘삼성 노트북 Flash’는 인텔의 최신 기가비트급 무선랜 카드를 채용하는 한편, KT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에 최적화돼 최상의 인터넷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인텔의 최신 802.11 ac 2X2 기가비트급 무선랜 카드가 탑재되어 최대 1.7Gbps 속도로 고해상도의 동영상 파일 등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터넷 이용시 끊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여기에다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한층 강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10 운영 체제의 윈도 헬로 기능과 지문인식 기능으로 무장했다.

키보드에 자리 잡고 있는 지문인식 센서를 이용해 빠르고 안전하게 로그인 할 수 있으며, 삼성만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인 시크릿 폴더를 탑재해 사용자 본인의 계정으로 안전하게 로그인 할 때에만 폴더 안의 개인정보 등 각종 파일과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 Flash’는 13.3형 풀HD 해상도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USB C타입 포트를 통해 스마트폰 등 외부 기기 연결성을 강화하고 마이크로SD 대비 약 5배 빠른 읽기 속도를 제공하는 차세대 저장매체 UFS 카드도 지원해 필요시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PC사업팀 최영규 전무는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KT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 기존을 뛰어넘는 강력한 무선 인터넷, 강화된 보안 등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장점을 갖춘 제품으로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