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유플러스, '모든' 통신사 가입자에 2018 아시안게임 '무료 생중계' 서비스

기사승인 2018.08.10  20:44:11

공유
default_news_ad2

- 실시간 경기 및 경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영상 U+비디오포털에서 시청 가능

[테크홀릭] LG유플러스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한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 및 다시보기를 서비스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0일 자사의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아시안게임 실시간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모바일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

U+비디오포털 2018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고객은 ‘구글 플레이’, iOS(애플)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U+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U+비디오포털 메인 화면에서 아시안게임 특별관 배너 및 메뉴를 제공해 손쉽게 경기 영상을 볼 수 있다.

한편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 보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 접속해 이벤트 메뉴에서 아시안게임 경기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스포츠 의류, 외식상품권 5만원권, 커피상품권 1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 국민이 통신사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아시안게임 경기를 볼 수 있도록 모바일 무료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실시간 경기는 물론 경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영상을 U+비디오포털에서 한번에 즐기며 대한민국의 선전을 모두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