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교통호재 넘치는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잔여분 계약 마감 임박

기사승인 2018.01.03  14:47:52

공유
default_news_ad2

 

주거지를 선택할 때 교통 여건은 최우선 고려사항의 하나다.

때문에 교통 여건이 좋거나 교통 호재가 풍부해 향후 개선의 여지가 있는 곳은 선호도가 높다. 주변 지역은 물론 서울, 수도권 등으로 접근이 용이해 이동편의성은 물론 인근지역의 생활 인프라까지 편리하게 누리면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덕분이다.

이 같은 풍부한 교통 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 바로 인천 남구 용현동 일대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오는 2025년 개통을 목표로 2020년 착공될 예정이며 KTX 송도역도 내년 하반기 착공에 들어가 오는 2021년 개통된다. KTX 송도역을 이용하면 부산은 2시간대, 광주는 1시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인천시가 경인고속도로 인천 기점부터 서인천 IC까지 10.45㎞ 구간을 일반도로로 전환하는 사업을 추진, 올해 말 진출입로 설치 공사를 시작할 계획이다.

바로 이곳에 위치한 오피스텔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은 당연한 귀결이다.

효성과 진흥기업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이 오피스텔은 모델하우스가 성황리에 운영되면서 현재 남아 있는 세대가 얼마 없어 좋은 동 호수를 지정계약 하려면 서둘러야 한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전용면적 25~84㎡, 지하 7층~지상 32층, 628실로 구성대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계약면적 6,689.71㎡의 단지 내 상가가 들어서게 된다.

교통 환경이야 두말하면 잔소리다. 수인선 인하대역과 1호선 제물포역이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에 각종 버스노선도 많다. 인주대로, 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로 등이 가까워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매우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인하대학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 올해 단지와 바로 인접해 인천보훈병원이 개원을 앞두고 있다. 오는 2022년에는 뮤지엄파크도 문을 연다.

여기에다 용현·학익지구 도시개발사업, 용마루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각종 도시환경정비와 재개발사업이 인근에서 진행되고 있어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의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구 용현동 604-7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