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K브로드밴드, T팩토리서 B tv 영화 상영·관객과의 대화 진행

기사승인 2023.03.16  17:16:36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달 18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반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유영상)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자 체험형 팝업스토어 T팩토리와 협업해 콘텐츠와 이야기가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 ‘T 팩토리 x B tv 콘썰트’(이하 ‘콘썰트’)를 3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콘썰트’에서 3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그녀들의 제작노트’라는 주제로 B tv에서 제공 중인 ‘성적표의 김민영’(3/18), ‘십개월의 미래’(3/25), ‘성덕’(4/1) 등 여성 감독의 영화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각 영화의 감독과 주연 배우는 물론, 황선우 작가, 변영주 감독 등을 초청해 재미를 더한다. 

‘콘썰트’는 이달 18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T팩토리 2층 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콘썰트’ 참석 신청은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매회 총 30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 영화 관련 굿즈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즉석카메라, 각본집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콘썰트’는 SK브로드밴드 B tv와 SK텔레콤 T팩토리가 함께 기획해 만든 문화행사”라며 “앞으로도 B tv 콘텐츠를 활용해 2030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행사를 T팩토리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콘썰트 #T팩토리 #영화상영 #관객과의 대화

SK브로드밴드는 ‘콘썰트’에서 3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그녀들의 제작노트’라는 주제로 B tv에서 제공 중인 ‘성적표의 김민영’(3/18), ‘십개월의 미래’(3/25), ‘성덕’(4/1) 등 여성 감독의 영화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사진=SK브로드밴드)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