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PC그룹, 무연고 아동 돕기 임직원 봉사활동 ‘SPC해피쉐어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2.09.30  17:38:54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연고 아동을 위해 임직원 보육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SPC해피쉐어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SPC그룹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해주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 모금은 1만여명 고객의 참여로 목표 금액 2천만원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무연고 아동의 보육 지원비로 활용될 예정이며, 특히 SPC그룹 임직원들이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보육 시설을 방문해 학습지도, 환경 정화, 간식 나눔 등 보육원생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이번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따뜻한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이 작은 보탬과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과 사회를 보듬는 사회적 가치 실천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SPC해피쉐어캠페인’을 통해 8만 5천여명의 고객 응원을 받아 저소득 한부모가정, 주거취약아동 등 총 136명 아동에게 약 1억 7천만원을 지원했다. 

#SPC그룹 #무연고 아동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SPC해피쉐어 캠페인

지난 28일 SPC그룹 임직원들이 경기도 의왕시 소재 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사진=SPC그룹)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