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나은행,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2.07.21  17:20:24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하나은행은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이프리)' 개최를 기념해 우대금리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회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한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 및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손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먼저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경기장 3층 전 좌석에 적용 가능한 대회 입장권 10%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회 초대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초대권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 ▲GS엠비즈 자동차 정비 할인쿠폰 등 추첨을 통한 풍성한 경품이벤트도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에서도 ‘합썸머 SPEED 페스티벌’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 캐피탈, 페이머니, 통신, 부동산, 자동차 등 9개 업권 중 3개 이상의 금융자산을 ‘하나 합’에 연결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올린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대회 입장권 구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은행 ESG기획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그룹의 ESG 활동에 많은 손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스포츠마케팅과 연계한 손님 중심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 및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 2021-2022 시즌의 마지막 대회다. 다음달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하나은행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