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HDC현대산업개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참여

기사승인 2021.12.06  12:45:04

공유
default_news_ad2

- 용산구 민∙관∙학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서

[테크홀릭] HDC현대산업개발은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CJ CGV,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오리온재단, HDC신라면세점, 국민건강보험용산지사, 숙명여자대학교, 용산구 자원봉사센터 등 용산 지역 민·관·학 연합 ‘용산 드래곤즈’ 봉사자 80여 명이 지난 3일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 4’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는 아이파크몰 주차장에 모여 각 회원사에서 준비한 생활용품, 방한용품과 학용품, 푸시팝, 간식류 등의 선물을 포장해 10개 사회복지시설, 약 200여 명의 어린이에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건강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전했다.

새로운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국내에도 발견되며 확산세가 우려되는 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봉사자들만 참여해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에 참석한 HDC현대산업개발 사회공헌 담당 한재관 매니저는 “갑작스런 오미크론 변이의 등장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과 함께하지 못해서 매우 아쉽지만, 용산 지역사회의 아동들을 위한 활동을 4년째 이어오고 있는 만큼 내년에는 꼭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는 지난 2018년부터 UN이 제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해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지역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응원하는 봉사활동이다.

앞으로도 용산 드래곤즈는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협력적 사회공헌의 롤 모델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지속해간다는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용산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 4’에 참여한 용산 지역 민·관·학 연합 ‘용산 드래곤즈’ 봉사자들이 지역 아동에게 전달할 선물을 포장하고 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