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성디스플레이, 이색 사내 온라인 행사로 직원들 활기 충전

기사승인 2021.10.22  16:04:53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최주선)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진행하던 오프라인 행사 및 활동이 제한돼 사내 분위기 환기는 물론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 직원들의 끼와 아이디어를 접목한 다양한 온라인 경연대회를 열어 직원들에게 사기와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제조, 환경안전 등을 담당하는 부서인 글로벌인프라총괄은 최근 소속 임직원들이 숨은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경연 무대, ‘온라인 복면가왕’ 행사를 진행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외식 대신 인기를 끌고 있는 밀키트를 활용한 ‘밀키트 요리왕 선발대회’도 열려 직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가족만큼이나 가까운 반려묘를 자랑할 수 있는 ‘냥이 콘테스트’가 열렸다. 200명이 넘는 직원들은 저마다 키우는 고양이의 다양한 사진을 올리며 즐거운 집콕생활을 뽐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참여하는 비대면 행사도 마련했다. 지난 8월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지구사랑 그림 공모전’을 개최, 환경을 사랑하는 동심이 800여 점 넘게 접수됐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회식이나 간담회 등 오프라인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는 줄었지만, 이제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이해하려는 다양한 노력들이 이어지고 있다”며 “활기찬 개인들이 모여 활기찬 회사와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온라인 #경연대회

삼성디스플레이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진행하던 오프라인 행사 및 활동이 제한돼 사내 분위기 환기는 물론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 직원들의 끼와 아이디어를 접목한 다양한 온라인 경연대회를 열어 직원들에게 사기와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사진=삼성디스플레이)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