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사랑봉사단’, 대기환경개선 활동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1.06.11  10:50:09

공유
default_news_ad2

- 대기환경 개선활동에 동참해, 폐목재재활용 목공교실에서 생활용품 제작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

[테크홀릭]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환경 개선을 위한 ‘폐목재 블루밍(Blooming)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은 환경부와 환경실천연합이 주관하여 가정 내에서 배출되는 생활폐기물의 연소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환경오염물질을 저감시키기 위해 폐목재를 수거하여 자원화하는 대기환경개선 활동이다.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이달 18일 강서구에 위치한 우드락공작소 목공방에서 진행하는 폐목재 재활용 목공교실에 참여해 생활용품 등을 제작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이날 제작하는 물품들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지난달에도 강남구청 및 강남보건소와 함께, '건강 챙김, 건강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마트 강남17길 플로깅’과 ‘사랑의 물품 기부 온라인 걷기’ 등 두가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국제약은 이 캠페인을 통해서 강남17길 2개 코스(유명거리길, 강남정원길)에서 각각 약 6.4km를 걸으며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봉사활동을 펼쳤고, 약 1억원 상당의 자사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마스크 등을 이달 10일 강남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기부하였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되었다. 이에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 자신이 희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해 참여하고 있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_사랑봉사단 #폐목재_블루밍_캠페인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환경 개선을 위한 ‘폐목재 블루밍(Blooming) 캠페인’에 동참한다.(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