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T 시즌, 5일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무료 생중계

기사승인 2021.06.04  15:28:06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12일과 15일에 열리는 가나와의 올림픽 대표팀 친선경기도 생중계 예정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구현모)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5일 저녁 펼쳐지는 2022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과 투르크메니스탄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을 무료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5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투르크메니스탄과 월드컵 2차 예선 H조 4차전을 치른다. 대표팀의 선봉에 나설 '1992년생 유럽파 트리오' 손흥민(토트넘)-황의조(보르도)-이재성(홀슈타인 킬)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투르크메니스탄전은 경기 입장권이 예매 시작 30분 만에 매진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Seezn은 12일과 15일에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가나와의 남자 올림픽 대표팀 친선경기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남자 올림픽 대표팀은 최근 리그를 마치고 귀국한 이강인을 포함, 이승우, 정우영 등 해외파들도 대거 합류해 7개월 만에 공식경기를 갖는다. 가나와의 2연전을 통해 도쿄 올림픽 본선에 나갈 엔트리를 사실상 확정하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 축구팬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경기는 Seezn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중계된다. Seezn의 생중계는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eezn ID·kt ID·휴대폰 번호·SNS(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Apple ID) 중 선택해 로그인하면 된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유현중 상무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경기장 수용인원의 10%만 직관할 수 있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중계를 준비했다”며, “Seezn을 통해 축구 팬들이 보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생중계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KT #시즌 #카타르_월드컵_아시아지역_2차_예선 #무료_생중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