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발간행사 파트너’ 선정

기사승인 2020.10.27  11:30:43

공유
default_news_ad2

- 코로나19로 온라인 발간 행사 진행, 스타레스토랑 선정된 셰프 축하 건배주 사용

[테크홀릭] 서울 미식(美食) 축제에서 명품 샴페인 ‘떼땅져(Taittinger)’를 만날 수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사에서 수입하는 세계적 명품 샴페인 떼땅져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발간행사 샴페인 파트너’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떼땅져는 국내 5성급 최고급 호텔에 대다수 리스팅 된 것을 비롯해 고급 레스토랑 등에서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특히, 떼땅져는 전 세계 149개국에 수출하며 에어프랑스를 비롯한 주요 항공사 상위 클래스에 제공되고 있는 샴페인으로, 샴페인하우스 최초로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FIFA 공식샴페인으로 선정되는 등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이번에 떼땅져를 발간행사 파트너로 선정한 미쉐린 가이드는 세계적 타이어 브랜드 미쉐린(Michelin, 미슐랭)에서 발간하는 레스토랑 및 호텔 평가서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은 미쉐린 가이드 글로벌 컬렉션의 28번째 가이드 북으로 올해로 5번째 발간된다.

떼땅져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발간행사 파트너로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의 11월 19일 열리는 디지털 발간행사에 참석한다. 발간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며 네이버TV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하이트진로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발표 후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스타 셰프들의 축하주로 떼땅져 샴페인 하우스의 아이콘 와인인 꽁뜨 드 샹빠뉴 블랑 드 블랑(Taittinger Comtes de Champangne Blanc de Blance)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떼땅져는 전세계 많은 파티와 셀럽들에게 사랑 받는 샴페인”이라며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레스토랑의 미식 파티를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자리로 빛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 #미쉐린가이드서울

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세계적 명품 샴페인 떼땅져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발간행사 샴페인 파트너’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사진=하이트진로)

주길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