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함께 즐기는 가족 이벤트 대회 진행

기사승인 2020.09.21  12:30:14

공유
default_news_ad2

- 삼남매와 친구 간 환상의 팀플레이 펼친 앵그리패밀리 팀 우승 차지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서 이벤트 대회 ‘모여라카러플 패밀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는 ‘카러플’을 함께 즐기는 가족이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 대회다. 가족 구성원이 포함된 멤버로 참가 신청한 팀 가운데 32개 팀을 추첨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강 패밀리를 가렸다.

넥슨은 지난 20일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 결선을 ‘카러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했다. 방송인 장성규가 MC를 맡고 김대겸, 정준 해설위원이 중계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에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달려라팸, LISENSE, 앵그리패밀리, 하늘채운태양 4개 팀이 나섰다. 이 중 엄마와 딸, 아들, 조카가 뭉친 LISENSE와 삼남매, 친구 조합의 앵그리패밀리가 각각 상대팀을 3:0으로 꺾으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는 앵그리패밀리가 초반 아이템 두 세트를 가져갔지만 LISENSE가 3세트 골라인에서 역전에 성공하며 승부가 이어졌다. 4세트 스피드전은 LISENSE의 아들이 1위로 들어왔으나 앵그리패밀리가 더 높은 합산 점수를 기록,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대회 1위 팀 앵그리패밀리는 상금 400만 원, 2위 팀 LISENSE는 300만 원을 획득했다. 공동 3위를 기록한 하늘채운태양, 달려라팸은 각 150만 원씩 받았다.

한편 이번 대회에 참여한 하늘채운태양 팀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통해 세대를 뛰어넘어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며 “다음에도 이러한 대회가 열리면 꼭 도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카러플 #패밀리 #이벤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 대회 전경(사진=넥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