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롯데백화점, 명절 겨냥 '케어푸드 선물세트' 선봬

기사승인 2020.01.14  16:12:06

공유
default_news_ad2

- 건강식품 선물세트 수요 매년 증가세

[테크홀릭] 롯데백화점은 14일 병원, 요양원 등 가족 단위 방문 늘어나는 명절을 겨냥해 ‘케어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케어푸드란 노인과 환자 등 음식 섭취가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먹거리를 말한다. 액상형이나 가루형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어, 소화에 어려움을 겪거나 매 끼니를 챙겨먹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우선, 시니어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소용량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뉴케어 액티브 세트’를 2만 8900원에, ‘뉴케어 구수한맛 아셉틱 세트’를 2만 24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채소로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를 한 팩으로 구성한 ‘잇츠온 하루야채 스프’를 2만 4000원에 선보인다. 몸속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있는 차 세트도 준비해, 티백과 스틱으로 구성된 ‘달심차 세트’를 13만 8000원에, 한의학에서 사용되는 식물인 황기와 오미자 추출물로 만든 ‘달심수 세트’를 8만 7000원에 준비했다.

최근 명절기간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작년 추석 본판매 기간 동안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7.2% 신장하며 과일 선물세트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특히, 최근에는 케어푸드 선물세트가 건강식품 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욱진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이 늘어나면서 지인들에게 줄 선물로 건강식품 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추후에도 트렌드에 맞는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명절선물세트 #케어푸드

롯데백화점은 병원, 요양원 등 가족 단위 방문 늘어나는 명절을 겨냥해 ‘케어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사진=롯데쇼핑)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