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우주의 끝에서’ 초대형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9.12.13  11:30:16

공유
default_news_ad2

- 최상위 등급 ‘퍼스트임팩트’ 최초 등장, 신규 모험지역 ‘카이르’ 오픈

[테크홀릭]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13일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일곱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의 일곱 번째 시즌인 ‘우주의 끝에서’는 우주의 운명을 건 빛과 어둠의 전쟁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이번 초대형 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오딧세이 연합 최강의 세력인 ‘인푸’의 거대한 전함인 ‘카이르’를 신규 모험지역으로 추가했고,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이 최초로 등장했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탑재하고, 각종 편의 기능들도 개편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는 외형이 변경되며 보유 스킬이 특성에 맞게 더욱 강력해졌다. ‘가이아 엘 화이트 헬’, ‘아툼 더 오시리스’, ‘아툼 더 클레이 에세르’, ‘헬리오스’ 등 신규 캐릭터가 퍼스트임팩트로서 첫 선을 보였으며, 최고 레벨도 기존 147에서 150으로 상향됐다.

‘길드 주간 월드보스’, ‘차원의 엘도라도’, ‘은하의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들도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보스가 매주 번갈아 출현하며, ‘차원의 엘도라도’는 도전자 레벨 1,000부터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던전 별로 정해진 재화를 일정 시간 동안 획득할 수 있다. ‘은하의 미션’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퀘스트 및 업적 형식의 목표를 제시하고 클리어 시 목표 달성에 부합하는 보상을 부여한다. 클리어 한 미션의 콘텐츠에 맞는 보상을 줌으로써 기존 유저의 성장은 물론 신규 유저의 정착에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년 2월 11일 까지는 접속 보상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엘 가이아의 무기 소환권’, ‘루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12월 23일까지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 12월 31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의 조건에 따라 아이템과 재화 등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임빌 #드래곤블레이즈 #업데이트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일곱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게임빌)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