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한은행, ‘WARM 신한 TDF’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11.19  11:05:08

공유
default_news_ad2

- 운용자산을 TDF로 변경한 고객 대상으로 GS25 모바일 상품권 증정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19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WARM 신한 TDF’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개인형IRP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고객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개인형IRP 계좌를 30만원이상 신규한 고객이 운용자산의 70%이상을 TDF로 선택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기존 TDF상품 미보유 고객이 3백만원 이상을 TDF상품으로 변경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TDF(Target Date Fund)는 투자자산과 안전자산의 비중을 고객 은퇴시기에 맞추어 자동으로 조절하는 자산배분 상품으로, 가입자 연령 특성을 반영해 주기적인 리밸런싱을하는 퇴직연금 자산 운용의 대표 상품이다. 자산배분 프로그램에 따라 투자가 자동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투자자가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연초 이후(지난 1일기준) 8개 운용사 TDF상품의 수익률은 평균 13%로 같은 기간 국내 주식형펀드 수익률(1.4%)과 채권형 펀드 수익률(2%)보다 높아 퇴직연금 운용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설정된 지 약 3년만에 전체 설정액이 2조 3000억원을 육박할 정도로 시장 규모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세액공제 상품인 개인형IRP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자산관리 서비스인 ‘쏠리치’(SOL Rich)와 종합 연금관리 서비스인 ‘내모든 연금’을 통해 고객 수익률 증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WARM 신한 TDF’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SOL)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웜신한TDF #연말정산

신한은행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WARM 신한 TDF’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신한은행)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