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NH농협은행, 경북 영천서 '2019년 말벗서비스 농촌어르신과 행복한 겨울동행' 개최

기사승인 2019.11.12  11:58:27

공유
default_news_ad2

- 네일아트, 머리 손질 등으로 꽃단장한 어르신들 즉석 사진촬영과 방한용품 전달

[테크홀릭] NH농협은행(이대훈 은행장)은 12일 이대훈 은행장과 이만희 국회의원, 박종운 영천시의회 의장,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농촌 어르신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1일 경북 영천시 영천농협에서 '2019년 말벗서비스 농촌어르신과 행복한 겨울동행'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말벗서비스는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도시, 농촌에 홀로 거주하시는 7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매주 안부전화를 걸어 건강 및 불편사항 등을 확인하고 각종 생활정보, 금융사기 대응방법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말벗서비스’와 연계하여 평소 전화로 소통하던 농촌 독거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정담을 나누며 온정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어르신들께 네일아트와 머리 손질로 꽃단장을 해드리고 즉석 사진을 촬영해 나눠드렸으며,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한 방한용품 세트를 전달하고 따뜻한 점심을 대접했다.

또한, 레크리레이션 시간을 마련해 어르신들께 웃음을 선사했고, 마을 어르신들도 노래 솜씨를 뽐내며 모두가 하나 되는 의미있는 시간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이대훈 은행장은 “올해로 만 12년째 접어든 말벗서비스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께 드리는 농협은행만의 사랑전달방법”이라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 #말벗서비스 #농촌어르신 #겨울동행

이대훈 은행장(가운데)이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승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