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11월 2일 '대한민국 쓱데이'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11.01  13:33:06

공유
default_news_ad2

- THE UHD 65 TV, 더 에어프라이어X 등 인기 가전 제품 특별 할인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오는 11월 2일 하루 동안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단독 제휴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가전 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HE UHD 65 TV는 20만원 할인된 37만 8천원에 1인 1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3만원, 더 에어프라이어X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행사 상품과 노트북, 태블릿PC, 스피커, 모니터 등 디지털 가전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행사 식품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비 클로버꿀 곰돌이병(2입)은 삼성카드로 구매 시 20,500원 할인된 9,480원에 구입할 수 있고,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플레인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오뚜기 김치찌개라면(20입)과 만토바 올리브오일 스프레이(2입)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샤인머스캣(1.5kg)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1인 1개 한정으로 제공하고, 양념 소불고기도 팩당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와인 전품목에 대해 삼성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명품 브랜드 행사 제품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치, 마이클코어스, 케이트스페이드백은 최대 70% 할인된 9만 9,800원에 균일가로 구입할 수 있고, 투미 백팩은 균일가 19만 8천원, 몽블랑 벨트와 지갑은 각 균일가 18만 8천원에 제공된다.

또한 노비스 프리미엄 패딩 3종도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고, 프라다·구찌 등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시계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단독 제휴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쓱데이

삼성카드는 오는 11월 2일 하루 동안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단독 제휴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삼성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