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성화재, 서울시와 손잡고 유기견 입양 앞장선다-입양 시 '펫보험' 1년치 보험료 지원

기사승인 2019.09.20  11:12:22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삼성화재와 서울시가 유기견 입양 독려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서울시 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견을 입양하는 모든 시민에게 삼성화재 '반려견보험 애니펫' 가입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시는 유기견 입양을 독려하기 위해 전국 지자체 중 최초로 삼성화재의 '반려견보험 애니펫'을 도입해 서울시 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견을 입양하는 모든 시민들에게 '반려견보험 애니펫'의 보험료 1년치를 전액 지원한다.

삼성화재가 입양된 서울시 유기견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인한 치료비와 수술비를 보상한다. 또한, 입양된 유기견이 타인의 신체에 장해를 입히거나 타인의 동물에 손해를 입혀 부담하는 배상책임 손해도 보상된다.

이런 서울시의 지원사업에 발 맞추어 삼성화재는 해당 상품의 인수기준도 완화했다. 이를 통해 나이, 견종, 과거 질병 이력과 관계없이 모든 입양 유기견에게 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삼성화재는 해당 사업의 계약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서울시 유기견 계약관리 전담 창구를 두고 보험 관련 문의 및 보험금 청구 접수 등의 업무를 지원한다. 전화 상담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삼성화재는 2008년 반려견보험을 출시한 이래 꾸준히 펫보험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 반려묘보험도 출시하는 등 반려동물보험 산업 확장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유기견 #유기견 입양 #펫보험 #삼성화재 #서울시

삼성화재와 서울시가 유기견 입양 독려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서울시 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견을 입양하는 모든 시민에게 삼성화재 '반려견보험 애니펫' 가입을 지원하고 있다.(사진=삼성화재)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