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B증권, 고객과 조를 이뤄 양천구 다문화 가정에 추석 맞이 ‘情 든든 KB박스’ 전달

기사승인 2019.09.11  15:15:47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KB증권은 11일 추석을 맞아 지난 10일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에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전한 식품으로 구성된 KB박스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情 든든 KB박스’는 KB증권이 2017년부터 매년 명절에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KB증권 임직원 50여명이 직접 식품 2700여개를 300박스에 나눠 손수 포장한 이번 KB박스 활동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지만 따로 시간내기 어려운 직원들을 위해 점심시간을 활용해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이렇게 정성껏 만들어진 KB박스를 지난 10일 임직원과 고객 총 30여명이 조를 나눠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을 직접 방문해 KB박스를 전달하며 추석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다가오는 명절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집집마다 모두 반겨주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이 다 기쁘고 풍요로웠다”며 “다음에도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인석 홍보본부장은 “이번 활동은 2017년부터 이어와 현재 누적 1400여 가구에 KB박스를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며 먼저 다가서고 나누고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디문화가정 #KB박스 #KB증권

KB증권이 추석을 맞아 지난 10일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에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했다.(사진=KB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