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HDC 용산 아이파크몰, 도심 속 대표 여가 생활 공간으로 거듭난다

기사승인 2019.08.19  11:25:11

공유
default_news_ad2

- 아이파크몰 4층 더 센터에 유명 카페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인 카페거리 조성

[테크홀릭] 국내 최대 규모 영화관과 익스트림 플로어와 짚라인이 있는 키즈 놀이 공간
쇼핑 공간과 여가 생활 공간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

HDC건설은 19일 용산 아이파크몰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강화해 도심 속 대표 여가 생활 공간으로 거듭난다고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만족도 높은 몰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 아이파크몰 내 '타이거슈가' 매장 입점을 추진했고, 그 결과 오픈 한달 만에 아이파크몰 내 반드시 방문해야 되는 매장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 하게 됐다.

아이파크몰은 '타이거슈가'를 비롯해 식물과 사람들이 함께 숨쉬는 공간으로 꾸며진 '식물학카페', 무지개색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 물·시럽 없이 국산 사과와 다양한 과일·채소만을 사용해 착즙하는 '100% 착즙주스'가 특징인 '조앤더주스' 등 여심을 자극 하는 다양한 카페들을 한자리에 모아 쾌적하게 쇼핑몰 안에서 '카페 거리'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HDC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머스트 고 플레이스(Must Go Place)가 얼마나 갖춰져 있느냐가 곧 복합쇼핑몰의 경쟁력"이라며 "보다 만족도 높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들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용산 아이파크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즐기고 체험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함께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간에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텐츠들이 가득하다.

리빙파크 6층에 위치한 '챔피언1250'은 서울시와 수도권 인근의 어린이들까지 꼭 가보고 싶어하는 핫한 놀이 공간으로 3~4세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즐길 수 있는 놀이로 가득하며, VR존에서는 국내 쇼핑몰 중 최대 규모로 스포츠와 놀이기구, 레이싱, 슈팅게임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포츠 키즈 클럽 '챔피언1250'은 9m에 달하는 천장을 활용한 익스트림 플로어와 짚라인, 천정까지 닿아있는 타워 클라이밍 등 대형 놀이공원에서나 만날 수 있는 놀이 시설들이 갖춰져 있어 아이가 있는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아이파크몰 내 위치한 CGV는 20개관이 들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관으로, 국내 최초이자 멀티플렉스 세계 최대의 'IMAX 레이저'를 비롯해 '4DX with ScreenX', '스카이박스', '박찬욱관' 등 CGV의 기술력과 독특한 테마가 응집된 특별관이 모두 들어서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고객에게 단순히 상품을 판매 하는 것을 넘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공간개발에 집중 했다"라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간을 기획하고 경영하는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HDC건설은 용산 아이파크몰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강화해 도심 속 대표 여가 생활 공간으로 거듭난다고 밝혔다.(사진=HDC건설)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