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성물산, 강릉지역 저소득 가정 대상 주거환경 개선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

기사승인 2019.08.19  09:57:09

공유
default_news_ad2

[테크홀릭] 삼성물산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해 주기 위해 지난 6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강릉시 일대에서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삼성물산의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는 2016년부터 시작됐으며 강릉시 강동면 일대의 60세대에 내부 벽체 단열공사, 창호 및 지붕공사, 화장실 신축 등을 해주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삼성물산 건설/상사/패션/리조트 4개 부문 임직원과 가족들 178명이 참여했으며, 희망의 집고치기 대상으로 선정된 2세대의 주택 개보수와 수납장, 야외 테이블 등 가구 제작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삼성물산 강릉안인화력발전소 건설현장 임직원들도 참여해 일손을 거들었다.

강릉안인화력 현장은 2016년부터 꾸준히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5천만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기탁하고 지역주민 우선고용과 지역장비 활용을 권고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자매마을 농가 일손돕기와 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김장봉사와 나눔마켓 수익금 등을 활용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삼성물산이 강릉지역 저소득 가정 대상 주거환경 개선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삼성물산)

이상건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