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주항공, 중국 3개 노선 신규 노선 취항 '거리 마케팅' 나서

기사승인 2019.08.16  15:22:31

공유
default_news_ad2

- 홍바오에 할인쿠폰 담아 中 노선 취항 알려

[테크홀릭] 제주항공은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대림역에서 중국 전통 ‘사자 탈춤’ 공연과 중국인들이 세뱃돈을 넣어서 주는 붉은 봉투인 ‘홍바오(紅包)’에 제주항공 할인쿠폰을 넣어 나눠주며 난퉁, 옌지 등 제주항공의 신규 중국노선 취항을 알렸다.

제주항공이 운수권을 확보한 노선 가운데 중국동포가 많이 사는 둥베이(東北) 3성 대표 도시인 옌지가 포함돼 있어 잠재 고객과의 직접 만남을 통해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제주항공은 인천을 기점으로 13일 난퉁 노선에 주3회(화∙목∙토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했고 19일에는 옌지(주6회, 월∙수∙목∙금·토·일요일)노선에 취항할 예정이다. 21일에는 무안~옌지(주 2회, 수∙토)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또 베이징, 장자제, 하얼빈 등 취항준비가 마무리 되는대로 운수권을 확보한 나머지 노선들에 대해서도 신규취항을 지속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19일 인천~옌지노선 취항 첫 편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포춘 쿠키를 나눠주고 경품으로 국제선 항공권, 리프레시 포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기도 하다. 또 제주항공은 이번 중국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오는 8월31일까지 신규 취항노선에 대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13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 편도기준으로 ▲인천~난퉁 8만5300원 ▲인천~옌지 8만5300원 ▲무안~옌지 8만27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 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 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서울 영등포구 대림역에서 중국 전통 ‘사자 탈춤’ 공연과 중국인들이 세뱃돈을 넣어서 주는 붉은 봉투인 ‘홍바오’에 제주항공 할인쿠폰을 넣어 나눠주며 난퉁, 옌지 등 제주항공의 신규 중국노선 취항 '길거리 마케팅'을 나섰다.(사진=제주항공)

이상건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