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08.16  12:10:23

공유
default_news_ad2

- 증편 기념 뉴욕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 제공

[테크홀릭]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은 16일 인천-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뉴욕 주요 관광지 이용 시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항하고 있는 인천-뉴욕 노선에 11월 24일(일) 부로 21시 50분 출발 야간 항공편을 증편한다. 일과 후 바로 인천공항에서 뉴욕으로 출발할 수 있는 항공 스케줄을 제공함으로써 미주로 여행하는 고객들의 스케줄 선택권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뉴욕 노선에 최신예 A350 항공기를 투입해 장거리 노선 여행객들의 편의를 증진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사전에 특별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과 NYC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8월 19일(월)부터 9월 1일(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THE RIDE) ▲원월드 전망대 ▲엠파이어 아울렛 이용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THE RIDE)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공식 판매가보다 약 50% 저렴한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뉴욕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원월드트레이드센터 전망대 입장권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엠파이어 아울렛에서 사용 가능한 $25 상당의 쇼핑 쿠폰 북을 무료로 제공해 패션의 중심지인 뉴욕을 보다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뉴욕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은 2019년 8월20일(화)부터 2020년 6월 30일(화)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8월 19일(월)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이벤트 참여 주요 여행사 22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뉴욕 주요 관광지 이용 시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아시아나항공)

이상건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