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컴투스 'MLB 9이닝스19’, 홍보모델 류현진 올스타전 출전 응원 이벤트

기사승인 2019.07.05  11:05:27

공유
default_news_ad2

컴투스 'MLB 9이닝스19’, 홍보모델 류현진 올스타전 출전 응원하고 친필 싸인 경품도 받는다(사진=컴투스)

[테크홀릭]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19'에서 류현진 선수의 친필 싸인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류현진 특급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 개막과 함께 'MLB 9이닝스19'의 대표 얼굴로 선정된 류현진은 지난해 한국인 선수 최초 월드시리즈 선발 등판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최근까지도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하고, 오는 10일 예정된 MLB올스타전 선발 출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류현진의 친필 싸인이 담긴 고퀄리티 피규어와 유니폼, 싸인볼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2019년 류현진 골드 등급 카드’ 등 게임 아이템이 100% 제공돼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최근 류현진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메이저리그 야구에 대한 관심과 함께 게임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도 즐기고 류현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LB 9이닝스19'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다. 지난 2016년 출시 후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주요 야구 인기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기준 구글 플레이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46개국에서 TOP10을 기록하는 높은 성과를 올리며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9이닝스19'의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9innings/evt_1947_ryu?r=p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