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롯데쇼핑, 창립 40주년 맞아 40주년 엠블럼 제작

기사승인 2019.03.18  17:57:47

공유
default_news_ad2

롯데쇼핑 엠블럼

[테크홀릭] 롯데쇼핑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40주년 엠블럼을 만들었다고 18일 발표했다.

롯데쇼핑은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 하는데 중점을 두고 40주년 엠블럼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40주년 엠블럼은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의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기념을 뜻하는 'anniversary' 영문까지 세가지 디자인 요소가 어울리게 디자인됐다.

엠블럼의 높은 가독성과 창립 40주년을 맞아 사용되는 모든 플랫폼에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 했으며, 롯데의 상징인 레드 컬러가 가미된 고급스러운 다크브라운 단색을 메인컬러로 지정했다고 롯데쇼핑은 전했다. 

롯데쇼핑은 1979년 11월 설립됐으며 2019년 현재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총 5개의 사업본부로 구성돼 있다.

롯데백화점 이정혜 디자인실장은 "창립 40주년 엠블럼은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 소통 플랫폼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창립 40주년은 고객에게 받은 큰 선물이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