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K브로드밴드 B tv, 3개 해외신규채널 13일 론칭

기사승인 2018.12.13  16:06:52

공유
default_news_ad2

SK브로드밴드 B tv가 13일 새롭게 론칭하는 3개 해외 신규채널 중 'E! Entertainment'의 인기 프로그램 <킴 카다시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13일 B tv에 3개의 신규 해외채널을 론칭하고,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실시간 채널 정기 개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B tv에 새롭게 론칭하는 채널은 ‘E! Entertainment’, ‘DreamWorks’, ‘FOX News Channel’ 총 3개 해외 재전송 채널이다. 

‘E! Entertainment’ 채널은 미국 할리우드 연예계 소식과 Pop 문화, 패션 관련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연예계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드라마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시상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방영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120여 개 국가에 송출되고 있으며, 주요 콘텐츠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E! News>등이 있다. 

‘DreamWorks’ 채널은 국내에서는<슈렉>,<쿵푸팬더>로 이미 잘 알려진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사(社)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로 50여 개 국가에 송출되고 있다. 영화<드래곤 길들이기>의 TV 시리즈 버전과<다이노트럭스>,<트롤 헌터: 아카디아의 전설>등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FOX News Channel’은 미국의 ‘24시간 뉴스 채널’로 미국 내 9,500만 가구가 시청하는 대표 뉴스 채널이다. ‘E! Entertainment’와 ‘DreamWorks’ 채널은 모두 한글 자막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고객의 채널 접근성 향상을 위해 일부 채널 번호가 변경된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tvN’은 기존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되고, ‘jtbc2’ 채널이 82번에서 48번으로, ‘E채널’이 83번에서 49번으로 나란히 변경된다. 이 외, ‘SBS플러스’와 홈쇼핑 채널, 그리고 B tv 가이드 채널을 포함한 총 13개 채널의 번호가 변경될 예정이다. B tv 실시간 채널 정기 개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