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화생명, 가슴 속 사표 품고 사는 직장인 위한 ‘퇴사학교’ 강좌 무료 제공

기사승인 2018.10.19  12:11:21

공유
default_news_ad2

- 한화 드림플러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직장인 관련 교육 컨텐츠 스타트업 ‘퇴사학교’와 연계 상생실천

[테크홀릭] 한화생명이 이대로 회사를 다닐 수도, 무작정 떠날 수도 없는, 가슴 속 사표를 품고 사는 직장인들을 위해 강의를 제공한다.

한화생명은 19일 직장인 관련 교육∙강의 제공 스타트업 업체인 티스쿨컴퍼니와 연계해 ‘퇴사학교’ 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총 3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퇴사학교’는 ‘퇴사’라는 상징적인 화두를 통해 일과 삶을 고민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른들을 위한 학교다.

한화생명에서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퇴사학개론(1차), 직장인의 부동산 투자 스쿨(2차), 월급 외 10만원 벌기(3차)’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는 한화생명이 운영중인 강남권 최대 공유오피스 ‘드림플러스 강남(서초구 소재)’에서 진행되며 내달 21일까지 원하는 주제를 차수별로 선택하여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한화생명 나채범 CPC전략실장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의 주력 타겟 고객이 3040 직장인들”이라며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유용한 강좌를 통해 현재의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기회로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 드림플러스는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사업 협력 및 투자 검토 등의 지원을 함으로써, 스타트업 네트워크 허브이자 오픈 이노베이션을 위한 거점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