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나금융투자, ‘도곡역WM센터’ 컬쳐뱅크 복합점포로 새단장

기사승인 2018.10.17  16:23:58

공유
default_news_ad2

- KEB하나은행과 같은 공간에서 최적의 증권·은행 금융솔루션 제공

[테크홀릭]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지난 16일 도곡역WM센터가 KEB하나은행 도곡PB센터가 위치한 도곡동 SEI타워 5층으로 이전하여 증권·은행 복합점포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도곡역WM센터는 하나금융투자가 하나금융그룹 ‘One WM’ 전략의 일환인 ‘하나골드클럽’ 브랜드 도입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증권·은행 복합점포로써, KEB하나은행 도곡PB센터와의 협업으로 양사 손님들에게 증권·은행의 차별화된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하나금융그룹이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슬로우 뱅킹 문화를 한옥과 차를 테마로 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가운데서 자연스럽게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금융을 넘어 문화와 예술을 아우르는 컬처뱅크의 면모를 드러낸 것이 이번 도곡WM센터 이전의 큰 특징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는 “사모 맞춤형 금융상품에 강점을 가진 도곡역WM센터가 하나은행의 대표 도곡PB센터와 복합점포 구현으로 최상의 증권·은행 토탈 자산관리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물리적 결합을 넘어 손님에게 사랑받고 직원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최고의 점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봉수 하나금융투자 도곡역WM센터장은 “손님들에게 원스톱으로 증권과 은행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문화와 예술을 향유함과 동시에 안정성과 수익성이 갖춰진 차별화된 투자상품 제공으로 도곡동의 랜드마크 점포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투자 도곡역WM센터는 이전 오픈을 기념해 부동산, 세무, 글로벌 투자전략을 주제로 하는 ‘GOLD CLUB Rich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하나골드클럽’ 전용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