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넥슨, ‘클로저스’ 캐릭터 밸런스 1차 개편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8.10.11  17:13:10

공유
default_news_ad2

- 지역별 전설 장비 구매 가능한 ‘장비 상점’ 도입…24일까지 접속자 아이템 지급

[테크홀릭] 넥슨(대표이사 이정헌)은 11일 자사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캐릭터 밸런스 1차 개편을 진행했다.

먼저 검은양팀에 속한 캐릭터 이세하와 늑대개팀 나타, 레비아의 스킬을 전면 개편했다. 이세하가 가진 ‘결전기: 폭령검’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체인 조건과 능력치가 높아지고, ‘화염 분쇄’를 쓰면 스킬체인 조건이 낮아질 뿐 아니라 확정 체이스 기능이 더해진다.

또 늑대개팀 나타의 모든 스킬 MP(Mana Point) 소모량을 감소시키고 ‘그림자 사냥’의 쿨타임을 줄여, ‘결전기: 무간옥’을 쓰면 무간지옥 버프가 동시에 발동되며 ‘결전기: 염마’ 사용 시 강화된 스킬들의 데미지도 함께 높아지게 된다.

같은 팀 레비아의 스킬도 바뀌면서 ‘EX 독니 꽂기’는 다른 스킬 사용에 따른 쿨타임 감소 기능을 삭제하고 기본 공격 범위를 대폭 증가시켰다. 또 ‘고통의 섬광’ 스킬을 사용하면 ‘피해감소 80%’ 효과가 추가된다.

넥슨 관계자는 “캐릭터 밸런스와 함께 성장 구간에도 변화를 주어 지역별 전설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장비 상점’을 도입했다”며 “효율이 떨어지는 일부 장비를 없애고 기존보다 직관적으로 아이템을 교체할 수 있도록 세트 아이템을 하나로 통합했다”고 설명했다.

넥슨은 이달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사서의 버그 덩어리 X3’, ‘리애니메이터 X5’, ‘초월의 비약 X2’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템이 담긴 ‘으랏차차 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재미있는 테크월드

핫&이슈

item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