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토북이의 우주여행 업데이트 실시

기사승인 2018.09.19  10:35:59

공유
default_news_ad2

- 동화나라 길잡이 ‘폴라리스’와 함께 떠나는 한가위 특별 우주여행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이사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한가위 맞이 업데이트로 새로운 맵 ‘토북이의 우주여행’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어느날 갑자기 토끼와 거북이가 달나라에 가고 싶다고 한 뒤 사라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후 동화나라에 길잡이 요정 ‘폴라리스’가 찾아와 이들의 행방을 런너들에게 알려주며 신나는 우주여행을 떠나며 본격 레이스가 진행된다.

이에 따라 신규 맵 ‘스페이스 익스트림’이 추가됐다. 스페이스 익스트림은 테일즈런너에 새로 도입되는 신개념의 트레이닝 맵으로 벽을 달리거나, 로프를 걸어 점프하는 등 익스트림 액션이 가능한 맵이다.

1등으로 골인하는 것만큼 다양한 액션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익스트림 포인트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이며, 익스트림 포인트로 획득할 수 있는 메달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신규 엠블럼을 얻을 수 있다.

지난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됐던 카오스 제로의 기사단이 평화를 되찾은 동화나라에서 새로운 임무를 부여 받았다. 이용자들은 각 추천 스텟에 따라 기사단을 편성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뒤 기사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일즈런너의 대표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레인보우리그 시즌6’도 개막해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평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전용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초스피드 튜브’와 ‘경계의 사탑’ 등 2개의 맵이 정규 맵으로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에 앞서 고격 여러분께 감사의마음을 담아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새로 시작하는 레인보우리그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항상 업데이트를 진행할 때마다 고객분들이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 궁금해 하며 만족하실 만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느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