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상, ‘청정원’ 홍초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식초음료 부문 1위

기사승인 2018.08.21  14:16:04

공유
default_news_ad2

- 청정원 홍초, '마시는 식초' 열풍 일으키며 출시 이래 줄곧 시장 1위 고수

[테크홀릭]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정홍언)은 ‘청정원 홍초’가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에서 식초음료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05년 출시한 ‘청정원 홍초’는 음료 시장에 ‘마시는 식초’ 열풍을 일으켰으며, 출시 이래 국내 음용식초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켜온 건강음료다.

특허 받은 3단 발효방식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초를 사용하고, 설탕이나 과당 없이 산에 강한 이소말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한 점이 이번 평가에 주요하게 반영됐다.

청정원 홍초는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파인애플, 풋사과 5가지 맛 제품으로 구성돼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최근 출시한 ‘홍초 풋사과’는 풋사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고,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상 최정호 전무는 “청정원 홍초는 음용식초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오랜 시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상은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를 바탕으로 주요 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웰빙 만족도를 측정한다.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등 5개 항목을 평가한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