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위한 ‘2018 피닉스 캠프’ 실시

기사승인 2018.08.13  17:31:09

공유
default_news_ad2

- 임직원 자녀 인성 교육 및 학습 능력 향상…임직원 애사심 고취

[테크홀릭] 동아쏘시오그룹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임직원 자녀를 위한 ‘2018 피닉스 캠프’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피닉스 캠프는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로 임직원 자녀들의 인성 교육 및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부모 직장 체험을 통한 임직원과 자녀의 높은 유대감 형성 및 임직원의 애사심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올해 피닉스 캠프는 3박 4일간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됐으며, ‘8가지 성공의 열쇠를 통한 성장’이라는 주제 아래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60명(초등학교 4~6학년 대상)이 참가했다.

특히 올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피닉스 캠프를 한 번 더 개최해 2차 피닉스 캠프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에 참가했던 임직원 자녀들은 동아쏘시오그룹 천안공장 견학, 문경 석탄박물관 견학, 연상기법을 활용한 암기법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캠프 마지막 날에는 자녀들을 캠프에 보낸 임직원을 초대해 자기 선언 및 학교에서의 실습, 학부모 포럼 등의 활동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임직원들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다니고 싶고 일하고 싶은 동아쏘시오그룹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피닉스 캠프 외에도 행복한 일터를 만들고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음악공연,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DO DON’T 1010’, 여름 휴가기간 휴양시설 무료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행복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