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오뚜기 후원, '화천 토마토축제' 15만명 다녀갔다

기사승인 2018.08.06  10:40:33

공유
default_news_ad2

- 화천군, 20개국 대사관 일행 70여명 초청해 글로벌 축제로 도약 시도

 

[테크홀릭] 오뚜기가 후원한 ‘2018 제16회 화천 토마토축제’에 총 15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갔다.

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이강훈)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린 ‘2018 화천 토마토축제’를 15년째 후원해오고 있다며 폭염가운데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면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전했다.

화천 토마토축제는 국내 제일의 토마토산지라 자부하는 화악산 찰토마토와 지역홍보 를 위해 기획돼 건강과 재미를 한꺼번에 줄 수 있는 이색축제로 관심을 모았다.

올해 행사에서는 ‘토마토로 하나되는 세계 속의 화천’이라는 주제로 월드존, 피아존, 플레이존, 해피존, 마켓존, 상설전시존 등 테마구역 6곳에서 총 40여 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오뚜기는 이 축제에서 1000인분의 토마토 파스타를 참가자들과 함께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오뚜기 홍보존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케첩인 오뚜기 케첩 등 다양한 오뚜기 제품 소개와 오뚜기 컵밥, 아이스티 등 제품 시식 코너를 운영해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특히 화천군에서 토마토축제를 글로벌 축제로 성장시키기 위해 8개국 주한 외국대사 등 20개국 대사관 일행 70여명을 초청해 더욱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단순한 지역축제 후원이 아닌 토마토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 식품회사로서의 인식을 확립하고, 국내 토마토 수요를 더욱 확대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며 "토마토축제에 참여한 분들이 잊지 못할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