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최고의 장비를 획득하라!”...컴투스, ‘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기사승인 2018.07.11  15:55:51

공유
default_news_ad2

- ‘룬스톤’, ‘숨겨진 제단’, ‘소환사 3종’ 등 신규 장비·던전·영웅 추가 예고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체 개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더택틱스에는 ‘카에데’, ‘소환사 에린’, ‘삼장’ 등 신규 영웅 소환사 3종과 신규 장비 ‘룬스톤’, 신규 던전 ‘숨겨진 제단’ 등 게임의 전략적 재미를 고려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중 룬스톤은 특별한 기능을 더한 장비로, 유저들은 이를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신규 던전인 숨겨진 제단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컴투스는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한정 특별 선물인 ‘메이드 타르트 코스튬’이 증정되며,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6성 영웅 소환서’가 즉시 지급된다. 또 ‘동료 소환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전설 장비 소환서’, ‘크리스탈’ 등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업데이트 이후에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화 영웅 소환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양철승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