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대표 최석원·이명구)이 21일 프리미엄 편의점 냉장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의 신규 BI(Brand Identity)를 런칭하고 마케팅 강화에 본격 돌입했다.
이번 신규 BI는 ‘달콤하고 시원한 프리미엄 디저트’ 콘셉트로, 눈(Snow)의 결정체를 표현한 하늘색 육각형 모양에 부드러운 서체와 눈꽃 아이콘이 적용됐다. SPC삼립은 이 BI를 오는 8월까지 카페스노우 제품 패키지에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BI 리뉴얼과 함께 SPC삼립은 카페스노우의 신제품 ‘카페스노우 미니케익’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스노우 미니케익은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 먹기 좋은 10㎝ 크기의 작은 사이즈가 특징이며 ‘까망베르 미니케익’과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2종으로 선보인다. 각 4,200원으로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SPC삼립은 오는 7월초부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협업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스노우 앱에서 카페스노우 스티커를 다운받아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메그 냉장고,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말부터 8월초까지 서울 홍대입구에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카페스노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새 BI와 함께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마케팅으로 냉장 디저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