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 상영

기사승인 2018.06.12  13:04:42

공유
default_news_ad2

- LG G7 ThinQ, 버라이즌 등 북미 주요 이통사에서 출시…전방위 마케팅 강화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대표이사 정도현, 조성진)는 지난 10일부터 사흘간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며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과 멤버들이 LG G7 씽큐를 소개하는 광고를 담았다고 12일 밝혔다.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관광객들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LG G7 씽큐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될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부터 LG G7 씽큐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가운데 최근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1일 LG G7 씽큐를 버라이즌, T모바일, 스프린트 등 북미 주요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하고, 글로벌 인기스타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온라인 SNS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LG G7 씽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수영 상무는 “LG G7 씽큐의 북미 시장 출시와 비슷한 시기에 방탄소년단이 선전하고 있어 제품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