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 국내 공식 출시

기사승인 2018.05.17  13:57:40

공유
default_news_ad2

- 이통 3사와 LG 베스트샵 등서 구매 가능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가 오는 18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사진은 지난 3일 기자간담회에서 LG전자 MC사업본부장 황정환 부사장이 LG G7 씽큐의 우수한 성능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가 오는 18일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를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국가 중 처음으로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G7 씽큐는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와 외장 스피커에 버금가는 풍부한 사운드의 ‘붐박스 스피커’,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 화질을 추천해 주는 인공지능(AI) 카메라, 디스플레이 소비전력을 최대 30% 낮추고 저전력 알고리즘 적용으로 한층 넉넉해진 배터리 사용시간 등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ABCD(오디오·배터리·카메라·디스플레이) 성능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LG전자는 뉴 모로칸 블루, 뉴 오로라 블랙, 라즈베리 로즈 등 3가지 색상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출고가는 램 4GB, 내부 저장용량 64GB인 G7 씽큐 모델이 89만8,700원, 6GB·128GB인 G7플러스 씽큐 모델이 97만6,800원이다.

LG전자는 공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들은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4종의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하나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5만원 상당의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 건강관리 가전 5종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프리미엄 제품이라면 LG G7 씽큐 구매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8만5,000원의 중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정보 유출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보험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누구나 늘 쓰고 있는 핵심기능들을 한차원 업그레이드한 LG G7 씽큐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