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스코, 중국 현지에 솔루션마케팅센터 설립...고급재 시장 공략 박차

기사승인 2018.04.19  16:06:37

공유
default_news_ad2

- 현지 생산·가공·판매법인 연계해 솔루션마케팅 실행력 강화

 

포스코가 핵심 수출 시장인 중국에 솔루션마케팅센터를 설립, 자동차강판과 고급강 판매 확대를 위한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한다.

19일 포스코(회장 권오준)는 포스코차이나 상해사무소에서 정탁 철강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주요 고객사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 현판식을 가졌다.

이번 솔루션마케팅센터 설립은 중국의 자동차강판 및 고급재 수요 확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테크니컬서비스센터(TSC)의 제품서비스 업무에 솔루션 전략을 수립하는 솔루션기획부와 현지 맞춤형 이용 기술을 개발하는 솔루션개발부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찾아 신속히 대응하게 된다.

특히 포스코 본사에서 파견된 연구원과 현지 인력의 유기적 협력 하에 현지에서 고객에게 솔루션을 직접 제공하는 등 고객사의 제품력 향상에 기여하는 고품질 솔루션마케팅을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포스코는 WP+제품 같은 고급재의 적기 공급과 신속한 제품서비스,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는 이용기술 제공 등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완벽히 대응할 수 있도록 현지 생산∙가공∙판매법인들과 더욱 공고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포스코는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 설립에 앞서 지난 2월 해외 고급 강건재 시장 선점을 목표로 베트남에 해외 첫 강건재 솔루션마케팅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19일 포스코는 포스코차이나 상해사무소에서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의 현판식을 개최했다. (사진=포스코)

변성환 기자 shb9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