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두가지 맛 츄파춥스·멘토스로 화이트데이 여심 흔드세요~

기사승인 2018.03.13  14:36:39

공유
default_news_ad2

- 농심, 츄파춥스 투펀·멘토스 초코롤 선보여

 

화이트데이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츄파춥스와 멘토스가 두 가지 맛으로 여심 흔들기에 나섰다.

농심(대표이사 부회장 신동원·박준)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최근 출시한 ‘츄파춥스 투펀’과 ‘멘토스 초코롤’이 초콜릿과 바닐라 등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높은 가심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츄파춥스 투펀은 초콜릿맛과 바닐라맛 사탕을 겹겹이 쌓아 올린 형태의 개성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사탕 위에 초콜릿 사탕이 오른 모습이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한다. 막대까지 포장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선물하기에도 좋다.

멘토스 초코롤도 쫄깃한 캐러멜 속에 액상 초콜릿을 넣어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캐러멜을 씹을 때 흘러나오는 초콜릿의 달콤함이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농심 관계자는 “사탕은 한가지 맛이라는 고정관념을 깬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화이트데이에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선물하고 있다면 츄파춥스와 멘토스 듀오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와 손잡고 이달 25일까지 스타필드 전점에서 팝업스토어, 전시회 등 대규모 체험 이벤트 ‘츄파 펀 팩토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