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맥스원이링크, 이달 13일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8.03.09  16:44:25

공유
default_news_ad2

 

맥스원이링크(대표 황규연)가 오는 13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의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셀렉토커피는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커피 선택이 가능한 ‘아메리카노 셀렉트숍’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블렌드’를 비롯해 ‘어썸 다크’,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퓨어 마일드’,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세계 각지의 개성 있는 커피 원두를 사용한 5가지 아메리카노 커피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일반 커피전문점에서는 단일 메뉴로 취급되는 아메리카노를 향, 산미, 바디감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이른바 ‘커피 맛’을 아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셀렉토커피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가장 많은 점주들이 셀렉토커피 창업 이유로 ‘차별적인 아메리카노’를 꼽았다. ‘Select your Americano’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까지 만족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11년의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 경험을 가진 맥스원이링크는 ‘가맹점 매출 증가가 곧 본사의 성장’이라는 이념 아래 체계적인 ‘가맹점 상생시스템’을 구축·운영하며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을 전방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맥스원이링크는 커피 시장에 대한 전반적 설명과 함께 커피 전문점을 운영하는 사업주로서 갖춰야 할 사항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셀렉토커피만의 차별화된 특징과 강점, 창업 프로세스, 창업지원 프로그램도 소개된다.

사업설명 이후 가맹점 개설에 관한 개별 상담과 교육장 체험, 매장 방문 등의 시간도 준비돼 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item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