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B국민은행, 해외 주식투자! 환테크! 어렵지 않아요~

기사승인 2018.01.12  18:45:34

공유
default_news_ad2

- KB모바일 외화예금·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15일부터 3월말까지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 일부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고, 이 통장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최대 50%까지 환율을 우대해 준다.

더불어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거래와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고 외화 입·출금 시 금액, 횟수에 관계없이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금액 제한 없이 총 11개국 통화까지 거래 가능한 상품이다.

KB국민은행은 미달러 포함 주요 통화 환율 하락 속에 환테크족(族)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해외 유학자금 등 해외 송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환율이 낮을 때 미리 외화를 환전해 보관하겠다는 니즈가 맞물려 가입자 수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또 해외주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이 가입하는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통장 하나로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으며,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도 갖춘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고객의 니즈에 만족시키기 위해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술년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환테크 관련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광 기자 arbutus3@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가장 많이 본 뉴스

1 2 3 4 5
item45
ad42

재미있는 테크월드

item47

핫&이슈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패밀리 제휴업체 Click 하세요!
ad40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